<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시작> <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끝> 불스떡볶이 솔직후기!(엽떡에서 불스로 갈아탄 이유)

일상

불스떡볶이 솔직후기!(엽떡에서 불스로 갈아탄 이유)

긴토 2021. 6. 20. 13:04

떡볶이 애정해...♥︎


나는 떡볶이를 진짜 진짜 좋아한다.
한 달에 한 번은 꼭 필수로 떡볶이를 먹어줘야한다ㅋㅋㅋㅋ
안그럼 현기증이...
여튼 그 정도로 떡볶이를 사랑한다.

이번주에도 점심으로 떡볶이를 시켜먹었는데
배달을 기다리는 시간 조차 행복했다!

여기서 잠깐 나는 원래 떡볶이 유목민이었다.


떡볶이 유목민!

-엽기떡볶이

원래는 이렇게 엽기떡볶이를 즐겨먹었었다.
엽기떡볶이라하면, 강력한 매운맛이 매력이 아닐까? 하는 생각이 든다.
먹다보면 혀가 얼얼해지고 쿨피스를 찾게 되는.

원래 이런 맛을 좋아했다.
화끈한 맛!
그런데 엽기떡볶이 먹고 난 후에는
자꾸 물을 찾게 되는 나를 보게되었다 ㅜㅜ
짠 맛이 강했던건지 계속 물만 드링킹...
그 후로는 다른 떡볶이 집도 찾아 헤매게 되었다.


엽기떡볶이  ▶️  응급실떡볶이  ▶️  떡보킹  ▶️  불스떡볶이


-불스떡볶이

내가 마지막에 정착하게 된 불스떡볶이다!
최근에 먹은 떡볶이 사진이다~
요즘 로제 떡볶이가 유행이지만 솔직히 원조는
오리지널 떡볶이 아닌가?ㅎㅎㅎㅎ

불스떡볶이에 대해 소개하자면,
1.5단계가 딱 맛있게 매운 맛이다!
(저는 매운 거 잘 먹어요^^)
그리고 치즈가 고소하고 맛있어서 치즈만 먹어도 짱입니당👍 엄지 척!


김말이랑 만두도 같이 주문했어요!
따뜻하고 바삭하게 왔네요~


만두 속 꽉찬거 보이시나요?
오랜만에 떡볶이 국물에 안찍어먹고 바로 먹어봤는데
진짜 맛있네요...


김말이는 떡볶이 국물에 촉촉하게 퐁당~
적당하게 매운 맛이 넘 맛있고 깔끔해요^^

다음에 또 시켜먹어야지~~
기다려라 떡볶이야ㅎㅎ

반응형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부모님 생신 빰빠밤!  (0) 2021.07.20
국수나무-초계국수 와구와구  (0) 2021.07.12
첫 해남 초당옥수수 후기  (0) 2021.07.04
자성화맛집 코다리네 짱!  (0) 2021.06.24
티스토리 시작!  (0) 2021.06.16